
군산시청 읍면동 흥남동에서 제작한 "칭찬합시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25.09.13
조회수50
9월 7일 군산 피해 현장들을 살펴주신 김관영 제1대 전북특별자치도 도지사님, '재난재해 제로도시'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존경하는 강임준 군산시장님과 그리고 최근 극한호우에 밤잠 없이 현장을 지켜주신 모든 공무원분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지금처럼 극한호우가 일상인 바쁜 와중에, 제가 국민신문고에 건의드린 풍마길의 고질적인 상습 침수 문제를 직접 검토하고, 업체 의뢰까지 3일 만에 신속하게 처리해주신 하수과 임현택 주무관님을 칭찬하며 그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자 이 글을 씁니다.
제가 사는 풍마길 6번지, 6-6번지 일대는 지형적으로 도로보다 주택이 낮고, 인근 폐여관(5-7)에서 흘러나오는 다량의 빗물과 두 주택의 지붕물이 한곳으로 모이는 구조적 문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시간당 30mm의 비에도 발등까지 물이 차올랐으며, 극한호우 예보가 있을 때마다 온 가족이 밤잠을 설치며 불안에 떨어야 했습니다. 작년에도 민원을 통해 임시 조치를 받았으나, 근본적인 해결책이 절실한 상황이었습니다.
솔직히 최근 연이은 폭우로 하수과 전체가 비상일 것이라 생각했기에, 반신반의하며 민원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임현택 주무관님은 달랐습니다. 접수 후 단 3일 만에 직접 현장을 확인하고 문제의 핵심을 정확히 파악하셨으며, 빗물받이 신설을 위한 업체 의뢰까지 일사천리로 완료해주셨습니다. 불가능하리라 생각했던 일이 순식간에 해결되는 것을 보며, 단순히 민원을 처리하는 것을 넘어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무관님의 깊은 책임감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군산에 대한 애정 없이는 불가능한 속도였을 겁니다. 덕분에 저희 가족과 이웃은 이제 비 소식에도 안심하고 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며 시민에게 안전한 일상을 선물해주신 군산시 관계자분들과 하수과 임현택 주무관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__)
군산시청 읍면동 흥남동에서 제작한 "칭찬합시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