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0.12.29
조회수160
안녕하세요.
군산에 거주중인 청소년입니다.
군산에 살면서,너무 불편했던점을
친구들과 상의해서 올려봅니다.
1.자전거 도로.
군산에 있는 자전거 도로들이 자전거 도로로써의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자전거 도로임에도, 사람들이 인도로 사용하거나,또는 바닥이 울퉁불퉁 하고,간혹 툭 튀어나와 있어 자전거를 타지 못하는 곳들이 있습니다.그 외에도 자전거 도로가 필요한 곳에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이 점을 고려해서,우리 군산의 자전거 도로를 재정비 하는것을 요구합니다.
2.노후된 건물.
군산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 노후된 건물이 많습니다. 이러한 노후된 건물들은 더럽다는 인상을 주게되어 인상을 찌푸리게 됩니다.그 외에도 사용하지 않은 건물들을 그대로 방치해 두기도 합니다.이런 노후된 건물들과 페허들을 정리하고,사용 가능한 건물들은 리모델링을 하여, 더 좋은 시설로 발전시켰으면 좋겠습니다.
3.군산역
군산역이 있다는 점은 알고 있었지만 얼마전까지만 해도 사용되는지는 몰랐습니다. 저 뿐만이 아닌 학생들 대부분이 군산역이 사용되는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습니다.그만큼 군산역이 발달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실제로 기차를 타기위해 매번 번거롭게 익산까지 가서 기차를 탄다는것이 너무나도 불편합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꼭 해결해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 군산의 꾸준한 발전을 기대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구)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