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3.09
조회수540
군산시는 어떤 의견 및 민원을 올려도 공무원 분들이 참 일관성이 있으십니다.
어느 부서든 말이지요...
우선 기본적으로 회신기한을 최대한 활용하여 최대한 임박하여 답을 주십니다.
그것도 법과 제도의 테두리 안에서 자신들의 무사안일을 위한 더이상 일 만들지 마라..
우린 하고있다...이렇게 들립니다.
비단 이 건에 대하여 뿐만이 아니라...군산처럼 민원 올리면 느리고, 조치를 즉각 하는것도 아니고 언제할 예정이니 기다려주라..막상 가보면 안되어 있고..
이래서 군산이 인구가 이탈되는거라고도 생각이 됩니다.
공무원분들이 군산발전과 시민을 위한 행정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아요.
전주시청에 민원 올리면 최소 2일내에 확인전화 옵니다. 그리고 바로 조치해주고 조치 답글 달립니다.
군산시...답이 없죠...
담당부서 : 열린민원과 | 담당자 : 열린민원과 |
작성일 : 21.03.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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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군산시정 발전에 관심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시장에게 바란다” 창구를 통해 요청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〇 귀하께서 요청하신 사항은 신속하지 못한 민원처리에 대한 개선으로 이해됩니다. 〇 군산시는 법정처리기간보다 민원 처리기간을 단축해 처리할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민원 처리기간 단축 마일리지제도를 운영하여, 접수된 민원에 대하여 더욱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민원인께 민원 처리기간에 대해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하여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군산시는 접수된 민원에 대해 시민들께서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답을 받을 수 있도록 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등 개선해나가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군산시 열린민원과(063-454-253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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