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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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시의 코로나 방역에 애쓰심과 우리시의 발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우리원룸의 문제가 있어 첨부와같이 민원을 제기하니 빠른 처리 부탁합니다.
담당부서 : 하수과 | 담당자 : 하수과 |
작성일 : 21.04.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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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정발전을 위한 귀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민원제기 하신 내용은 배수설비 시설 불량 문제에 대한 사항으로 이해됩니다. ○ 해당지역 현장 조사결과 사도 내의 개인배수설비 시설이 설치 되어있지 않아 우천시 배수가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 됩니다. ○ 개인 배수설비 문제는 상하수도면허를 소지한 전문업체 또는 건축, 토목 면허를 갖춘 종합업체를 통한 개인 배수설비 공사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 귀하의 민원사항에 만족스런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설명이 필요할 경우 하수과(063-454-5464)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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