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4.28
조회수504
서수면사무소 전화 불친절에 글 올립니다.
하루 전 민원 업무 때문에 전화를 했습니다.
담당자한테 전화 연결를 했습니다.
민원 업무 처리 결과를 물어봤는데 들려온 답변은
"전화 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네??" 했더니
"전화 드린다고요" 끝 하고 끊어버리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리다가 20분후에 또 전화를 했더니 담당자가 없다해서 메모를 남겼지만 그 메모도 씹혔구요
다음날 다시 전화를 해서 담당자한테 왜 전화를 안해줬냐고 물었더니
"제가 전화 드린다는 뜻은 처리가 다 되면 전화 드린다는거였는데요" 이러는데 참...
그럼 어제 전화 끊긴전에 그런 뜻을 얘기 해주는데 몇마디는 거린다고 얘기도 안해주고 그냥 끊어 버리고서는
민원인이 그 뜻을 어떻게 파악을 하겠습니까??
전화 통화 하면서 상대가 말을 해주지 않은 이상 상대의 뜻까지 누가 파악하고 기다리고 있습니까??
그 쌀쌀함에 기분은 나쁘지만 그래도 민원처리만 다 됨 끝이겠거니 하고 계속 민원 처리결과를 물었더니 처리 기간이 4일이니깐 오후 늦게나 와라
하는데 참 끝까지 공무원 불친절하고, 쌀쌀맞은 말투가 말로 표현할수 없을정도로 불쾌합니다.
제가 시청을 매일 다니면서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일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전화소통은 처음입니다.
담당부서 : 서수면 | 담당자 : 서수면 |
작성일 : 21.04.30 |
|
---|---|---|---|
○ 귀하의 건강과 행복이 항상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 귀하께서 농지취득자격증명 발급과 관현하여 전화상담시 만족스럽지 못한 민원처리로 인하여 불쾌감을 끼쳐 드린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오며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농지취득자격증명발급등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서수면사무소(454-7133)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구)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