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4.29
조회수567
오늘 담당 주무관께 전화를 걸었는데 다른 분이 받으시더라구요
잠깐 자리비우셨다고요. 알겠다고 하고 끊고 10분 뒤에 다시 걸었습니다
발신번호를 보고 제가 다시 걸었다는걸 아셨는지
전화를 받자마자 대뜸 '저기요. 아직 안 들어오셨으니까 다시 전화주세요' 하시더군요
공무원이 민원일 부를 때 '저기요' 라고 부르나요?
입장을 바꿔서 제가 '주무관님'이 아니라 '저기요' 라고 불렀으면 기분이 좋으셨을까요?
다른 분 전화 당겨 받아놓고 본인이 누군지 밝히지도 않으셔서 성함도 모르겠네요
그런식으로 전화 응대 하실 거면 차라리 안 받는게 나을것 같은데요
친절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기본적인 예의는 갖춰주세요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담당자 : 행정지원과 |
작성일 : 21.0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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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에 대한 귀하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지적하신 사항이 재발되지 않도록 행정지원과-9389(2021. 4. 29.)호로 전 부서에 시달하여 각 부서장 책임하에 소속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에게 친절한 마음가짐과 전화응대 예절 자체교육을 실시하도록 조치하였음을 안내해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친절로써 시민에게 봉사하는 군산시청 직원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하실 사항이나 추가적으로 알려주실 사항이 있으시면
군산시 행정지원과 총무계 454-223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선생님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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