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5.25
조회수303
안녕하세요 군산시에서 자영업을 하고 있는 군산시민입니다. 근래에 타지역 방문하여 식당 및 카페를 방문해 코로나 관련하여
인증하는 방법이 QR 코드 및 이용자 명부를 작성하는 것이 아닌 시에서 도움으로 < 안심콜 > 이라는 서비스를 사용중 이었습니다.
군산시장님 및 시청에서 근무하시는 직원 분들께서도 이러한 시스템 도입으로 사각지대에 있는 코로나 입장 관련 어려움을 극복해보고 싶습니다.
명부 작성해달라는 큰소리 언어적이 목소리 외침 및 미작성 / QR 코드 이해어려운 어르신 들까지 손 쉽게 이용할수 있는 안심콜 도입으로
어려움에 있는 군산시 자영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 첨부 사진은 타지역에서 진행하고 있는 포스터사진을 캡처해
보내드렸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부서 : 안전총괄과 | 담당자 : 안전총괄과 |
작성일 : 21.06.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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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정 발전을 위한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접수번호-8135)에 대한 답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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