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6.22
조회수324
지금까지 수십번의 시청 주정차관련으로 휴대폰과 시청 민원전화을 받고 버티고 버티다 억울해서 이곳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금 주차한곳은 주차라인에 정확히 들어가 있는곳입니다
소룡동 상떼빌 앞 수석건설땅 앞 노상주차라인 안에 주차되어있어요
1차전화 받고 그곳은 주정차위반이다 차를 뒤쪽으로 이동주차를 해달라는 전화로 시작합니다
다음날 바로 5미터 뒤 주차라인으로 이동주차를 하였습니다
얼마 뒤 시청 다른직원이 또 전화가 옵니다 통행에 지장이 있으니
보도쪽 안쪽으로 좀 이동주차를 해달라고 합니다
주차라인에 정확히 들어가져 있는데 무슨 민원이들어오냐 말이되냐
라인을 벗어나서 주차한것도 아니고 딱 그안에 들어가져 있는데
말이죠 그래도 저녁에 또 안쪽으로 밀어넣고 들어왔습니다
화물차 운전미숙인사람이 민원을 넣은것이라데요
왜 말도 안되는 민원으로 계속적인 이런전화로 전화로 스트레스와 신경을 써야할까요 라인에 있는게 뭐가 통행지장인가요
운전을 못하는사람을 탓해야죠
현장나가보세요 도로 넓습니다 통행지장이있다구요? 현장보고 전화하시는거 맞나요? 말이되는 소리로 전화를 하세요 어디가 통행지장이 됩니까 그리고 민원전화를 하실때 정확하게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전화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제차가 6대가 있습니다 전부 보험이 들어져 있고 주민세 자동차세 지방세 등등 세금 하나 안내있는게 없습니다
방치차량도 절대 아닙니다. 차가 많은게 죄는 아닐겁니다
담당부서 : 교통행정과 | 담당자 : 교통행정과 |
작성일 : 2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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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리며, “시장에게바란다” 창구를 통해 요청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과 관련하여 유선상 통화한 내용으로 답변을 대신하겠습니다. 3.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군산시청 교통행정과(☎454-379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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