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8.09
조회수594
아래 실내배드민턴장에 대한 어떤 분이 불만을 제기한 내용 중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어서 실내민턴장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이의제기 차원에서 올립니다.
첫째, 그곳에 근무하는 남직원의 응대하는 태도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 분의 응대 스타일이 무뚝뚝한 것은 맞지만 반말을 한다거나 짜증 내거나 하는 분은 아닙니다. 그 분과 얼마나 대화를 나눴는지 그리고 그분을 겪어봤는지 모르지만 겉으로 드러나는 몇몇 말 때문에 그 분을 교체해야 한다고 하는 것은 그 분의 생계를 망가뜨리자는 이야기 밖에 안 되는 거 아닌가요? 이 내용을 주변 동호인들에게 이야기 했더니 말투가 조금 그런 건 맞지만 성품 자체가 그런 분이 아닌데 왜 그런 이야기 하는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피상적으로 보이는 사실로 한 사람의 인생에 크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말은 삼가해야 한다고 봅니다.
둘째, 한 사람이 와서 코트를 예약해 다른 사람이 못 치게 한다는 것은 사실과 다릅니다. 적어도 한 코트에 2명 이상 있어야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거의 매일 민턴장을 오는 저로서는 한 번도 그렇게 예약을 받아준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그렇게 잡으려 해도 민턴 사무실에서 허용해 주지 않았습니다. 새벽부터 나와 밤 늦게까지 남아 군산시민들을 위해 열악한 상황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상처가 되는 말은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민턴을 치러 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런데 빈 코트는 많은 것 같아서 부당하게 대우받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런 상황이 왜 되었는지 정확히 알아보는 게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시국에 여기저기 불만이 나오는 상황에 서로 이해하면서 민턴도 즐겼으면 하는 한 시민의 바람입니다.
담당부서 : 체육진흥과 | 담당자 : 체육진흥과 |
작성일 : 21.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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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시장에 바란다에 게시해 주신 군산시 실내배드민턴장 근무 직원들 노고 격려의 글 감사 드립다.
더 나은 행정서비스와 체육관을 찾아주신 회원들께서 찾아오고 싶은 체육관이 되도록 저희 직원들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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