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12.23
조회수334
지류가 10만원에 모바일 40만원 형태 개선해주세요.
70대 부모님들 경제형편 어려우신데 군산상품권 유용하게 사용하십니다.
부모님 모바일 사용이 어려우세요.
연령별 특성 및 차이를 고려하지 않은 방식 아닌가요?
왜 이렇게 정책사각지대를 만드는 겁니까.
정 안되면 주민등록기준 70세 이상은 지류로 구매할수 있게라도 최소한의 장치를 마련해주세요.
담당부서 : 지역경제활력과 | 담당자 : 소상공인지원과 |
작성일 : 22.01.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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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군산사랑상품권 구매방식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단 말씀 드리며, 상품권 사업에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ㅇ 군산사랑상품권 사업 추진 시 발행비용 부담과 부정유통 및 행안부의 정책에 따라 종이상품권이 축소되는 실정이고, 이와 관련하여 주민의견을 수렴하고자 읍면동별로 주민동향을 조사하였습니다. ㅇ 조사 결과, 종이상품권 축소 시 고령층 연령제한 보다는 전체시민이 일정비율 구매제한을 선호하였으며, 여러 가지 제반 사항을 검토한 후 결정된 사항임을 알려드립니다. ㅇ 지류상품권 대체 및 모바일 상품권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군산사랑 카드(농협,전북은행,새마을금고,신협)를 출시하였으며, 카드단말기가 구비된 가맹점 어디서든 이용 가능하므로 가까운 은행에서 카드를 발급 및 충전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ㅇ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소상공인지원과(063-454-2663)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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