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2.01.20
조회수829
시외버스터미널이 어서 관리하는지 당최 모르겠어서 글남겨봅니다.
버저시?목적지간의 출발 시건표는 있는디 올때마다 그시간이 단한번도 맞도않고 걍 무조건적으로 30분은 기본 대기타야하는데 이런건 어디다 건의해야하나용?
매표소 직원한테 버스 안오나요?물어보면 곳오겠죠 금방 오겠죠~이게 쳐말이라고 답함니다.
담당부서 : 교통행정과 | 담당자 : 교통행정과 |
작성일 : 22.11.03 |
|
---|---|---|---|
1. 평소 시정발전을 위해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문의 주신 사항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최신화 및 매표 직원 불친절에 대한 지도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한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먼저 답변에 앞서 해당 상황으로 인해 불편을 느끼셨던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나. 시외버스터미널은 개인 사업자로 군산시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지는 않으나 친절 등 서비스 향상에 대해 직접적으로 요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감차로 시외버스 배차가 주기적으로 변동되고 있습니다. 이또한 배차 변경 즉시 최신화된 시간표를 게시하도록 요청하겠습니다. 항상 대중교통 이용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감사드립니다. 4. 시정발전을 위한 의견을 주심에 감사드리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군산시청 교통행정과 대중교통계(☎454-3784)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
|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구)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