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2.06.06
조회수327
관광선도 자립도시 군산시장님께 바랍니다.
군산관광을 위해 방문했던 사람입니다. 자가용을 이용했을때 경험하지 못했던 것인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군산 외곽을 하던 중 시내버스 정류장의 청소상태가 너무 충격적이어서 시장님께 건의 드립니다. 청소는 정류장이 세워진뒤. 한번도 청소를 하지 않은것 처럼 먼지와 거미줄이 치렁치렁 쌓여 있고 저넠엔 귀신이라도 나올 정도입니다. 청소좀하고 외부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하시는게 어떠신지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것 같네요. 열심히 하는 시청직원이. 있다면요?
담당부서 : 교통행정과 | 담당자 : 교통행정과 |
작성일 : 22.06.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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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소 시정발전을 위해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문의 주신 사항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버스승강장 청소 등 관리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한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먼저 답변에 앞서 해당 상황으로 인해 불편을 느끼셨던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항동마을 버스승강장은 22년 2월경에 청소 등 정비를 마쳤으나 해당 위치 특성상 대형 차량이 많이 다니는 구간이므로 흙먼지가 많이 쌓이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2월경 흙먼지를 막고자 출입문을 설치하였으나 출입문을 개방한 채로 버스를 탑승하여 흙먼지가 들어온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승강장에서 대중교통 이용 시 출입문을 닫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 버스승강장 청소 등 정비를 마쳤으나 주변에 습지가 있어 벌레가 많이 생길 수 있는 환경임을 인식하여 주기적으로 승강장 청소 등 정비를 진행하여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4. 시정발전을 위한 의견을 주심에 감사드리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군산시청 교통행정과 대중교통계(☎454-3784)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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