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2.07.05
조회수369
사랑 상품권 지류를 늘려주세요.
왜 카드로많이하나요,카드는 수수료가있다고 회피경향이있어요.
수수료챙기는 회사만 챙기지 마시고, 지류확대 를 재고해주세요.
담당부서 : 지역경제활력과 | 담당자 : 소상공인지원과 |
작성일 : 22.07.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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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군산사랑상품권과 관련하여 소중한 의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현재 지역사랑상품권 운영사업은 지류상품권에 대한 발행비용을 줄이고, 상품권 부정유통을 막기 위한 행정안전부 정책에 따라 지류상품권 확대는 어려운 실정임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시는 카드형 상품권과 달리 가맹점에 대한 수수료가 없는 모바일상품권을 발행하고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 가맹점 확대 사업을 추진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울러, 상품권 사용자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군산사랑상품권 가맹점에 대한 지속적인 지도·점검을 통해 위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군산사랑카드 결제 거부 가맹점이 있다면 소상공인지원과(063-454-2664)로 알려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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