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구)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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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10.07.21
조회수1268
담당부서 : | 담당자 : 감사담당관 |
작성일 : 10.07.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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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김지희님. 시내버스 배차시간과 노선 안내가 미흡하여 불편을 겪으신것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시는 시민들의 수요와 요구를 모니터하여 향후 대중교통 정책에 반영하고 있습니다만, 개개인의 요 구를 전부 수용하지 못하는점은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지적하신 2시간의 배차 간격, 30분이 넘는 환승시간, 부실한 버스노선 안내 전화 등은 시내버스 공동관리위원회와 협의하여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아직 다른 시와 비교하여 부족한 부분도 있을것이나, 우리시는 화합과 풍요, 품격있는 도시를 만들고자 시와 온 시민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군산 시민이 되신 김지희님의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가족 모두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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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 담당자 : 교통행정과 |
작성일 : 10.07.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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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안녕하세요 저는 군산시청 교통행정과 에서 시내버스와 관련된 업무를 맡고 있는 전호영입니다. 고객님이 부산에서 이사와 군산지리도 잘 모르는데 버시 배차 시간도 길고 무료환승 시간도 30분 밖에 되지 않아 불편을 겪는데 대해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시는 대중교통과 관련된 고객님들의 의견을 모니터하여 향후 정책에 반영하고 있음으로 고객님이 주신 버스 배차 시간을 짧게 하여 30분 안에 환승할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배려하라는 의견은 최대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으며, 버스공동관리위원회의 전화에 대해서는 앞으로 더욱 친절하게 응답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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