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화장실 관리
작성자 ***
작성일12.01.05
조회수681
첨부파일
군산시민을 위해 늘 수고 하시는 시장님 이하 군산시청 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012년에도 다름없이 군산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 하시리라 밑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취지로 시작을 했지만 가끔은 취지와는 다르게 진행되는
일도 있게 마련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것으 다름이 아니라
2011년 까지 는 군산 재래시장 화장실은 관리비를 지원받아 시장 상인회 에서 관리를
하고 있었으나 2012년 부터 하수과로 이관되어 하수과에서 관리를 하게 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한 곳에서 일괄 관리를 하는 것도 어찌보면 참 좋은 일이라 할수있습니다.
그러나 각 시장마다 특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역전시장 은 잘 아시다 시피 새벽시장 에
나오는 사람들이 겨울에는 새벽 4시부터 화장실을 사용하고 여름에는 새벽2시부터 사용합니다.
완전 포하 상태이고 화장실은 더러워서 발 디딜곳도 없을 정도입니다.
그런대 관리원은 많이오면 하루에 2번 아니면 아침 11시 경에 1번 왔다가면 그만 입니다.
자체적으로 관리할때도 수시로 청소를 해도 더러운데 새벽4시부터 새벽시장 사람들이 사용하는 화장실을 하루에 1번 이나 2번 청소를 한다고 생각을 해 보십시요. 말이 아닙니다.
게다가 화장지도 안주고 수건이나 비누도 없습니다.말이 관리지 이거는 아니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냥 군산역 화장실이 있을때 생각을 해 보시면 됩니다.
그때 관리원이 하루종일 있어도 엉망이었는데 하루에 1번이나 2번 청소를 한다고 생각을
해 보세요 그러면 상상이 될겁니다.
1) 화장지 지급
2) 수건,비누 비취
3) 1일 4회이상 청소. 해주세요... ^-^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012년에도 다름없이 군산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 하시리라 밑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취지로 시작을 했지만 가끔은 취지와는 다르게 진행되는
일도 있게 마련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것으 다름이 아니라
2011년 까지 는 군산 재래시장 화장실은 관리비를 지원받아 시장 상인회 에서 관리를
하고 있었으나 2012년 부터 하수과로 이관되어 하수과에서 관리를 하게 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한 곳에서 일괄 관리를 하는 것도 어찌보면 참 좋은 일이라 할수있습니다.
그러나 각 시장마다 특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역전시장 은 잘 아시다 시피 새벽시장 에
나오는 사람들이 겨울에는 새벽 4시부터 화장실을 사용하고 여름에는 새벽2시부터 사용합니다.
완전 포하 상태이고 화장실은 더러워서 발 디딜곳도 없을 정도입니다.
그런대 관리원은 많이오면 하루에 2번 아니면 아침 11시 경에 1번 왔다가면 그만 입니다.
자체적으로 관리할때도 수시로 청소를 해도 더러운데 새벽4시부터 새벽시장 사람들이 사용하는 화장실을 하루에 1번 이나 2번 청소를 한다고 생각을 해 보십시요. 말이 아닙니다.
게다가 화장지도 안주고 수건이나 비누도 없습니다.말이 관리지 이거는 아니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냥 군산역 화장실이 있을때 생각을 해 보시면 됩니다.
그때 관리원이 하루종일 있어도 엉망이었는데 하루에 1번이나 2번 청소를 한다고 생각을
해 보세요 그러면 상상이 될겁니다.
1) 화장지 지급
2) 수건,비누 비취
3) 1일 4회이상 청소. 해주세요... ^-^
답변글
담당부서 : | 담당자 : 박순나 |
작성일 : 12.01.09 |
|
---|---|---|---|
군산시 발전을 위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먼저 2012년부터 새로이 시작된 화장실 관리방법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지적해 주신 지난 며칠동안 불편사항에 대하여는 새벽부터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역전시장화장실의 특성을 감안하여 청소횟수 조정 및 편의용품의 적절한 제공에 더욱 철저를 기하여 보다 청결한 화장실 관리에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불편사항에 대하여 하수과 오수관리계(450-4336)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