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나무보일러 사용으로 주민에게 막대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작성자 ***
작성일13.11.18
조회수1195
첨부파일
군산시 삼학동 3길 11번지 는 보일러를 나무보일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본인들은 따뜻할지 모르지만 다른 집 사람들은 괴롭습니다.
매연이 엄청 나오는데 이건 단속 대상이 아닌가요?
주변 사람들은 이 매연때문에 호흡기 질환까지 걸릴 지경입니다.
시민을 위하는 시청에서 서로 잘 지낼수있도록 이 나무보일러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본인들은 따뜻할지 모르지만 다른 집 사람들은 괴롭습니다.
매연이 엄청 나오는데 이건 단속 대상이 아닌가요?
주변 사람들은 이 매연때문에 호흡기 질환까지 걸릴 지경입니다.
시민을 위하는 시청에서 서로 잘 지낼수있도록 이 나무보일러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글
| 담당부서 : | 담당자 : 감사담당관 |
작성일 : 13.12.12 |
|
|---|---|---|---|
|
귀 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옆집 화목보일러는 현지확인 결과 대기환경보전법상 규제대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피해를 겪고 있는 사항에 대하여 건물주로 하여금 매연 피해가 최소화 될수 있도록 굴뚝의 높이 조정 및 귀댁과의 거리를 이격시켜 설치 할 수 있도록 요청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환경위생과 환경관리계(454-3402~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