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4.25
조회수450
오늘 군산에 여행을 와서 비응항에 숙박을 잡아 습니다.
비응하에서 바닷가에 온 기념으로 저녁에 회를 먹기로하고 회센터에서 회를 구입하고 차림상으로 회를 먹었습니다. kg당25,000원 고기의 종류는 불문한다고 하여 광어1마리 감성동 1마리 해서 70,000원인데 소라, 멍게, 전복을 추가해서 80,000원에 주겠다하여 크러마하고 결제를 하고 기다린바 회의양이 큰고기 만족하던 두마리 양이 아니였으며 해산물추가 10,000원에 대한 해산물은 세비스 차림상의 수준이었고 또한 차림상값 또한 바가지 수준이었습니다. 제가 부산에 살아서 항상 관광객들이 오면 친절하게 대하고 진심으로 친절하자 생각했기에 오늘 시기 당한 기분은 다른 모든 지인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군사에서 돈 쓰지말라고 제발 시장님 군산 시민 여러분 외지에서 온 사람들 오늘 하루 다녀가지만 시기 당한 기분들게 하지마세요. 오늘을 벌련지 모르지만 내일은 망합니다. 손님없다 말씀 마시고 진심으로 필요하면 비싸면 제값을 받으세요. 전 군산에서 다음에는 오지 않을 뿐더러 오더라도 돈 쓰지 않습니다. 정말 정신차리시고 시장님도 시민 교육이 필요합니다
담당부서 : 위생과 | 담당자 : 위생행정과 |
작성일 : 21.05.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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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정발전을 위한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 먼저 우리 시를 방문하시어 겪으신 불편함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비응항 회센터 내 음식점(상호미상)에서 활어회의 양 부실 등 바가지 요금” 내용과 관련하여 상호를 알 수 없어 사실여부를 정확히 파악할 수 없으나 향후 바가지 요금으로 관광객이 눈살을 찌푸리는 일이 없도록 비응항 등 주요 관광지 주변업소들에 대해 바가지 요금 근절을 위한 지도 점검 및 물가 안정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도록 하겠 습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길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위생행정과 식품위생계(☎063-454-3423)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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