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원서포. 삼거리 정류장 수리요구
작성자 ***
작성일21.05.02
조회수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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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서포 삼거리 버스정류장 휴게의자 밑에 외부에서 들어온 빗물이 가득차서 의자에 앉을때 물이 왈칵 쏟아져 바지가 물에 졎어 당황할때가 종종 있어 민원실에 전화해서 시정해달라고 했는데도 벌써 한달가량 됐는데도 시정이 되지 않아 다시한번 건의 드립니다. 이후 시정되지 않아 재발될시는 세탁비 청구합니다.
답변글
담당부서 : 교통행정과 | 담당자 : 교통행정과 |
작성일 : 21.05.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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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시정발전을 위해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 주신 사항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해당 민원에 대해 시급히 정비해야 하는 것이 맞으나, 현재 시내버스 승강장 시설 보수업체와의 계약종료로 인해 그렇지 못하는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2. 현재 시내버스 승강장 보수업체 선정과정에 있으며 계약이 완료됨에 따라 바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처리가 늦게 발생한 점과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하셨던 점 사과를 드립니다. 또한 항상 시정 및 대중교통 이용에 관심을 가져 주신 데 감사를 드립니다.
3. 귀하의 소중한 문의에 대해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통행정과 대중교통계(☎454-3785)로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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