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지난 주말 군산 선유도와 장자도가 좋아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게되었습니다.
다시 찾을 수 있는 군산을 위해 몇 자 올립니다.
제가 선유도와 장자도 등을 들른 후 인근 비응도에 있는 위**호텔(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을 받았다는 상패도 있는 호텔)에서 숙박을 하게되었습니다.
넓고 깨끗한 객실이 마음에 들었으나,
그 다음 날 아침에는 거의 악몽에 가까운 경험을 했습니다.
욕실의 천정이 들썩거리고, 무슨 공사를 하는지 청소를 심하게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쿵쿵거리는 소리로 잠을 잘수가 없었습니다.
카운터에 전화해도 받지를 않구요.
더욱 기가 막힌 것은
직원분에게 이런 사정을 이야기하자, 사장이라는 분과 통화를 하게해주었는데....
그 분의 대답은 "바람이 부는 날이면 어쩔 수 없다. 이지역의 다른 시설들도 마찬가지로 바람이 불면 비슷한 실정이다.", "다른 분들은 아무말이 없었는데 당신만 이런 이야기를 한다"라고 하더군요.
이 숙박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하기를 바라며, 그 사장님 말씀 처럼 다른 숙소들도 그렇다면 시 차원에서 점검 및 대책을 마련해야 되지 않을까합니다.
* 천정이 들썩거리는 동영상을 올리고 싶지만 올릴 수 없도록 되어 있어 아쉽습니다.
* 필요하시면 동영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위생과 | 담당자 : 위생행정과 |
작성일 : 21.05.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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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정발전을 위한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2. 먼저 우리 시를 방문하시어 겪으신 불편함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비응도동 숙박시설에 대해 현지 방문하여 안전관리 지도 및 친절교육”을 실시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길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위생행정과 위생행정계(☎063-454-3412)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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