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8.20
조회수3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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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님 안녕하십니까.정말 답답해서 시장님께 글올립니다.8월19일 18시경 군산일식(부곡1길7)으로 10명이상되는 사람들이 식사하러 들어가길래 시청민원실에 전화.
당직근무자가 담당자에게 전달한다고 하였는데 한시간가까이 시청직원오지않음.
19시10분 다시 시청민원실로 전화했더니 다시 담당자에 연락한다고하고 조사하러 오지않음.
다음날 8월20일 시청에 다시전화해서 담당자통화요청과 어제 왜 오지않은건지 물어봄.
담당자063)290-5206 전화옴.어제 전달받은 내용이 없다고합니다.이런씩의 민원업무로 코로나가 종식될까요? 아님 어제 군산일식으로 왔던 손님들이 군산시청 직원일까요?오늘도 보니 군산일식으로 여러명이서 식하러들어갑니다.예약명부 물론 속이겠지만 꼼꼼한 조사가 필요한 업소입니다.위생과 식품원산지도 조사해보시고요. 담당자가 휴가중이라 다른동 담당자가 업무를 한다고하는데 이것도 또한 책임회피아닐까요?
나운동 직원이휴가를 가면 대리 담당자가 책임자 아닐까요?오늘도 그담당자는 모른다 연락받은적없다 그말만되풀이합니다.아무쪼록 군산시를 위해서 이 자그마한 일이라도 꼼꼼히 생각해주시는 시장님이시길 바래봅니다.
담당부서 : 위생과 | 담당자 : 위생행정과 |
작성일 : 21.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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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귀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에 신청하신 민원 내용은 ‘부곡1길 7 소재 군산일식의 방역수칙 위반(10명 이상이 식사하러 들어감) 및 미흡한 민원처리’에 관한 것으로 판단되며, 민원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가. 먼저 매끄럽지 못한 민원처리로 불편을 끼친 점 깊은 사과 말씀 드립니다. 나. 전반적인 내용은 업소 확인 후에 2021. 8. 20. 17:40경 유선통화로 귀하께 말씀드린 바와 같으며, 제기하신 내용중 답변을 드리지 못한 부분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다. 일행으로 보이는 불특정 다수인은 시청 직원이 아니고 대상이라는 업체 직원으로 파악되었고, 위생점검 결과 특이사항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3. 매끄럽지 못한 민원처리로 불편을 끼친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 준수 점검을 지속 실시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군산시청 위생행정과(☎063-454-3422)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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