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8.28
조회수351
군산 발전을위해 애쓰시는 시장님 수고 많으십니다. 아무리 민원을 넣어도 두 달동안 연락없고 너무 답답해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해신동 수덕공원안에 가로등' 불빛이 않들어 온다고 7월1일 저녁8시50분 시청민원실로 전화했습니다. 그 후 연락이 없어 7월9일 저녁10시10분 전화했구요. 또 연락이없어 이번에는 전북 콜센터로 7월21일 연락 후 도시재생과 담당분과 통화했습니다. 추후 연락준다 하기에 기다렸지만 연락도없어 8월12일 도시재생과로 연락했지만 지금까지 연락은커녕 두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가로등 불빛은 꺼진채로 있습니다. 지키지도 못할 약속은 왜 하면서 민원인을 기만하는건지 도대체 이해되지않습니다. 제가 두 달동안 기다린 이유는 그 분들도 사정이있다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도 여기는 불빛하나 없이 어둡고 무서워서 공원에 올라갈수도 없습니다. 해신동은 어르신들이 많고, 우범지역이라 공원내에 불빛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여러모로 힘드시겠지만 시장님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도시재생과 | 담당자 : 도시재생과 |
작성일 : 21.0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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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시 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제언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해신동 수덕공원 내 가로등의 보수를 요청하는 민원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공원 이용에 불편을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귀하의 민원에 따라 수덕공원 내 가로등 보수작업을 완료(′21.8.31.)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제언해주신 말씀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도시재생과 주거재생계(☏ 454-3734)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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