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1.09.26
조회수436
20210918_06172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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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본-20210918_061705[1].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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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호 휴게소 군산의 관문이라고도 할수 있는 금강하구뚝에 있는 금강호휴게소에 있는 화장실 이래도 되는것인지 고발 하고자 합니다.
모처럼 고향인 군산을 방문 휴게소에 잠깐 방문 화장실을 찾았지만 정말 누구하나 화장실을 관리한 흔적을 느낄수 없는 지저분하고 거미줄이 널려있는 그런 화장실을 처음으로 만날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지저분하여 인상을 찌뿌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휴게소란곳은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 곳인데 이럴수가 있는지? 그리고 이지역은 철새도래지로 관광객들이 나름 오는곳으로도 알고 있지만 이러한 군산의 모습을 본다면 그들에게 군산의 이미지는 더럽고 관리가 되지 않는다는 이미지가 강력하게 인식 되리라 생각 합니다. 시정에 많은 어려움도 있겠지만 화장실 문화는 그지역의 얼굴이기도 한것같습니다. 여행을 다니다 보면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면 그 지역의 이미지가 모든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가 되는것을 볼수있습니다. 이기회에 군산시 공용화장실 실태를 파악하여 더좋은 군산 이지지가 인식될수 있도록 관리 함은 어떨지 군산을 사랑하는 애향 시민으로 부터 작은 제안을 드리는 바 입니다. 2021년 9월18일 촬영한 사진 입니다.
담당부서 : 조사감찰계 | 담당자 : 조사감찰계 |
작성일 : 21.09.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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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시정에 관심가져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시장에 바란다"에 올리신 금강호휴게소 화장실관련 내용은 관리청(농어촌공사, 063-450-9904)에 민원내용을 전달하여 처리 예정입니다.
군산시는 깨끗한 이미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도 군산시를 위해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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