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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시장에게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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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요금카드수납관련 상담원응대 미흡 (추가사항-사람 화나게하는 것도 공무원의 기술인가요)

작성자 ***

작성일21.11.26

조회수546

첨부파일

오전에 수도요금 카드신청과 관련하여 시장님께 건의 한 사람입니다.

민원 접수를 하고 바로, 위텍스에서 수도요금 11월 요금을 납부하고, 바로 군산시청 홈페이지에서 수도요금 카드자동이체를 하러 들어왔어요. 그랬더니, 11월 요금 미납이라고 나오면서 카드자동이체 신청 메뉴가 뜨지를 않더라구요. 그래서 위텍스에서 납부한 내역이 시간차가 있겠지 싶어서, 오후 5시 정도까지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조금 전에도 홈페이지에 들어오니, 또 같은 상황이며 메세지가 계속 미납으로 나오더군요.

 

그래서, 4번째 수도과로 전화해서 오전에 통화한 상담원 이수진씨랑 다시 통화를 하게 되었어요. 그랬더니 그 사람 말이, 위텍스에서 납부를 하면 다음주 월요일 오전에 군산시청에 자료가 넘어와서 처리가 된다면서 카드자동이체 신청이 안된다는 거예요.

아니, 그럼, 오전에 그렇게 통화할때, 이런 이야기 까지 해줘야지.

시민들이 저만 이렇게 열 받는 것인가요?? 모두들 통화 할때마다 하나, 하나 일이 더 생겨서 다시 홈페이지 접속하고 다시 뭘 해야하는 상황이 되도 모두들 온순한  토끼마냥 다 수도과 상담원들 말을 듣고 조용히 있는 건가요?

 

수도과 직원들 세금으로 월급 받는 공무원 아닙니까? 모두 알바생들인가요??

본인들 업무에 그렇게 미숙하게 시민들 통화에 응대해도 괜찮으십니까?

 

- 수도요금 카드수납 신청시에

 

1. 당월 요금까지 모두 납부하시고 신청시, 고지서를 자동이체 고지서로 받으셨다면 전자납부수용가번호 19자리를 알려드릴게요

2. 번거롭더라도 군산시청 홈페이지나 위텍스로 납부 가능하신데

3. 위텍스 납부시는 당일에 카드수납 고객님이 신청 할 수가 없고 다음날 가능합니다(뭐 이런식으로)

 

안내 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군산시청 홈페이지에서 당월 요금 납부하면 바로 군산시청 홈페이지에서 바로 카드수납신청 가능한건가요?

답변글
    수도요금카드수납관련 상담원응대 미흡 (추가사항-사람 화나게하는 것도 공무원의 기술인가요) 답변목록
    담당부서 : 수도과 담당자 : 수도과

    작성일 : 21.12.01

    2021. 11. 26일 게시번호 제8673호로 게시한 해당 내용은 제8672호와 연관된 사항으로

     

    제8672호의 답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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