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2.01.25
조회수1022
쌍용예가 후문에서 카카오택시콜했는데 정문에 있는것 같아서 통화해서 후문에 있다고 하니까 그럴꺼면 다른택시부르라고 화를내시더군요
이런분을 시에서 개인택시하라고 내줘도 되는지요?
이런일로 여기에 이렇게 쓰는것부터 어이없네요
너무 분해서 올림니다
이분 5401 핸드폰으로 다뜹니다 새만금콜 기사분
이럴꺼면 군산 새만금콜을 이용하지말고 혼자하셨으면 좋겠어요 군산새만금콜 이미지가 좋지 않아서요
군산시 이미지 아닌가요? 시외관광오신분들이 군산시 이미지를 않좋게 볼까봐 걱정입니다
담당부서 : 교통행정과 | 담당자 : 교통행정과 |
작성일 : 22.0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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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소 시정발전을 위해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 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먼저 군산시 택시 이용하는데 있어 불편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3. 해당 민원에 대해서 기사님에게 교육 및 계도조치를 시행하겠으며 추가적으로 군산개인택시조합에 조치를 요구하여 유사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4. 항상 택시 이용과 편의증진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후에 택시 서비스 개선이 되어 승객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답변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통행정과 택시화물계(☏454-4323)로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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